당근마켓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가격, 거래 후기 + 애플펜슬 2새대
본문 바로가기
[후기] 자유로운 일상 및 후기

당근마켓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가격, 거래 후기 + 애플펜슬 2새대

by DJ.Girin 2021. 2. 23.

 

당근 마켓 아이패드 가격


당근마켓을 굉장히 애용하는 편입니다.
무료나눔도 하고, 저렴한 값이 팔면서 집에 있는 잡동사니들을 정리를 하는데 재미가 들리네요.

이번에는 아이패드 에어 3를 정리하고 프로 3세대를 사야겠다는 마음으로 당근마켓을 뒤져보았습니다.

당근 마켓 아이패드 시세


보통 당근마켓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가격이 85만원 하더군요. (애플펜슬을 포함 하던지, 안하던지 비슷했습니다.) 64GB기준이었고 용량이 하나 더 늘어나면 100만원까지는 훌적 넘어버리네요. 신제품 가격을 생각해보면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영수증 까지 첨부!

 

이번에 당근마켓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가격이 50만원으로 올라오더군요! 어떻게 이런 낮은 가격에 팔까해서 바로 지름신이 강림했습니다.

가격이 낮은 이유는 있었습니다. 엄지손가락으로 압력을 크게 누르면서 사용한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더군요. 번짐 현상 처럼 화면의 절반이 흰색 바탕일 때는 파랗게 번졌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깜빡임 현상이 있더군요. 악보를 보는 용도로 구입한다고 생각한다면 조금 거슬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아이패드 초기화 (1)
아이패드 초기화 (2)

구매를 결정하고 애플펜슬도 당일에 거래했습니디 145,000원 이었습니다. 고속터미널과 봉천역을 왔다갔다 한 일정은 힘들었네요. 땀나는 일정이었는데, 가격을 아낄려면 어쩔 수 없지요!

 

당근 마켓 애플펜슬 가격, 시세

+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 3세대에 귀를 가까이 대면 cpu도는 소리가 나는건지 높은 소음이 함께 나네요. 원래 이런 것이겠죠..? 싸게 올라온 제품은 이유가 다 있네요.

여러분들도 오늘도 당근마켓 하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