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병영생활 감사일기 44
본문 바로가기
[연재]병영생활 감사노트 : 소설

[연재] 병영생활 감사일기 44

by DJ.Girin 2024. 3. 31.

217. 오00 일병과 다른 분들과의 포토카르의 프린트 이벤트 참여는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진이라는 예술 형태를 새롭게 감상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18. 독서와 학문의 가치를 깊이 있게 탐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러한 활동들이 나의 지적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지식의 폭을 넓혀줍니다.

219. 00일병님의 장편 대화를 듣고 참여한 경험은 생각의 깊이를 더하게 해주었습니다. 다양한 관점을 경험하며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220. 한국의 발라드 음악이 제게 주는 감정적인 위안과 그것이 왜 잘 맞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악을 통해 아픔을 나누고 위로를 받는 과정은 매우 치유적이었습니다.

221. 다비치와 같은 아티스트의 음악을 통해 발라드의 아름다움을 다시금 깨닫고, 이 장르가 주는 위안에 대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음악이 제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탐구하는 것은 흥미로운 과정이었습니다.

222. 리부스와 같은 보컬리스트들이 음악 산업에 끼친 영향을 평가하고, 그들의 시대와 그들의 고유한 음악적 기여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는 음악사에 대한 나의 이해를 깊게 하였습니다.

223. 군 복무 중 만난 사람들과의 경험은 도전적이었지만, 그 과정에서 얻은 인간 관계와 교훈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인생에서 중요한 교훈을 주었고, 나를 더 강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