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병영생활 감사노트 41
본문 바로가기
[연재]병영생활 감사노트 : 소설

[연재] 병영생활 감사노트 41

by DJ.Girin 2024. 3. 10.

197. 가족으로부터 받는 사랑과 지지가 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삶의 행복을 늘려주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러한 강력한 지원 덕분에 매일 열심히 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198. 생활 속에서 발견하는 작은 기쁨과 멜로디, 그리고 이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이런 순간들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199.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언제나 충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감사합니다. 가족의 사랑과 지지는 저의 가장 큰 힘입니다.
200. 새로운 취미나 활동에 도전할 때마다, 그 과정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자신을 발검하는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삶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201. 일과 취미를 통해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오는 즐거움과 교훈에 감사합니다. 이들과의 교류는 삶에 다채로움을 더하며,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줍니다.
202. 매일의 노력과 성실함이 결국 크고 작은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203. 사회와 공동체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 특히 군인과 경찰관들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그들의 헌신이 우리 사회의 평화를 유지하고, 안전을 보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