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b MetaMarket은 모든 GameFi 매니아를 위한 라이브 및 드랍 리워드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립토 여행기/NFTb 번역 Articles

NFTb MetaMarket은 모든 GameFi 매니아를 위한 라이브 및 드랍 리워드입니다.

by DJ.Girin 2022. 9. 3.

 

BNBChain의 최초 NFT 게임 마켓플레이스인 NFTb MetaMarket은 라이브이며 제작자, 거래자, 길드 및 플레이어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GameFi 매니아를 위한 거대한 보상 풀과 함께 매우 기대되는 출시를 축하합니다.

NFTb는 2021년부터 GameFi를 개발하고 풍부하게 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NFTb Launchpad 및 NFTb Labs를 통해 Gaming NFT 프로젝트를 지원해 왔습니다. Binance, Polygon Studios 및 Klaytn의 지원을 받아 팀은 약속을 이행하고 게이머와 개발자를 위한 최고의 NFT 및 DeFi 플랫폼인 NFTb Metamarket을 출시했습니다.

 

“NFTb에서 우리는 디지털 아티스트와 수집가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제 NFTb Metamarke 출시와 함께 이 약속을 게이머까지 확대하여 플레이 투 적립 경험을 추가 수입으로 전환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상”이라고 NFTb의 게임 책임자(Head of Gaming)가 말했습니다.

 

https://nftb.io/gaming/

최근 이정표를 축하하기 위해 팀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최고의 게임 프로젝트 및 해당 분야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엄청난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NFTB에서 Binance, Polygon Studios 및 Klaytn이 지원하는 프로젝트로서 우리는 항상 GameFi 생태계 성장에 전념해 왔으며 이제 스튜디오, 게임 제작자, 길드, 거래자가 참여하는 GameFi 중심 소셜 마켓플레이스인 게임 MetaMarket을 출시합니다. , 플레이어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NFTb MetaMarket 출시를 위해 모든 사용자와 GameFi 애호가를 위한 첫 번째 보상 풀 드롭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상 풀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3,750BUSD
* 240개의 GameFi NFT


우리는 그것을 확인하고자 하는 소중한 사용자들과 보상 풀을 투명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0xf33a6E3Da128C17B3a9bc1F09e7ae005aaFc5b23

 

 

 

우리는 모든 NFT가 금전적 가치가 있으며 게임 내 유틸리티(말뚝, 무기, 파워 카드, 캐릭터, 토지 플롯 등)가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상 풀 및 보상 풀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들입니다.

 

* 10개의 NFT - X World Games: BNB의 상위 10개 게임 및 BinanceNFT의 상위 20개 컬렉션
* 10 NFT - X Metaverse: Binance NFT의 상위 15개 컬렉션
* 108 NFT - Defi Warrior: Signum Capital, Okex, Gate Ventures, Hyperchain Capital 등과 같은 선도적인 벤처가 지원하는 최* 고의 유망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 2개의 NFT - Animalia: GD10 벤처, Master Ventures 및 Seedify와 같은 후원자와 함께 올해 가장 기대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에서 2개의 제네시스 NFT(250–300$의 가치).
* 10개의 NFT - MetaRun: 10개의 캐릭터 NFT(60$의 가치)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180%의 ROI를 제공합니다. Genblock, Icetea Labs, x21, AU21 등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가 지원하는 PVP/PVE로 멀티플레이어 러너 게임을 먼저 플레이하고 획득하세요.
* 14 NFT - Wanaka Farm: 먼저 휴식을 취하고 소극적으로 돈을 벌기 시작하는 땅과 NFT를 제공하는 GameFi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십시오.
* 10 NFT - Dragon Kart: Alphamoon Capital, Bigcoin Capital 등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 20개의 NFT - Hydraverse: x21, Exnetwork Capital, Everse Capital 등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들이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10 NFT -  MetaFighter: Shima Capital, AVG 등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가 지원하는 Street Fighter 유형의 게임
* 10 NFT - Diviner Protocol: DeFi, Play-to-earn 게임 및 예측 요소를 Metaverse에 통합하는 Banter Capital 및 NFTb Labs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 NFT 10개 - Cowboy Snake: 플레이하여 전설적인 빈티지 게임 Snake 버전을 획득하세요
* 10 NFT - Chimeras: Chimeras는 DeFi 파밍 및 NFT가 통합된 스릴 넘치는 모바일 무료 플레이 및 적립 게임입니다. OIG, AU21, X21, Redkite 등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메타버스
6개의 NFT - Kybderyne: Alphamoon Capital, AU21, 네덜란드 암호화폐 투자자 및 더 많은 미스터리 박스 제공과 같은 주요 GameFi 투자자의 지원을 받는 프로젝트(80$의 가치)
10 NFT - Scotty Beam: NFT를 기본 체인에서 다른 체인으로 전송하기 위한 순간 이동 옵션을 제공하는 최초의 교차 체인 NFT 순간 이동 플랫폼

 


보상 풀 메커니즘


MetaMarket에서 사용자 활동에 따라 보상을 분배합니다. MetaMarket이 활성화된 후 1주와 2주 후에 두 개의 스냅샷이 생성됩니다.


주요 규칙:

  • 1주차(8월 22~28일):
    2개의 가격 풀(BUSD 및 NFT)이 있습니다.
    155명의 행운의 사용자는 캠페인 첫 주에 아래 작업을 완료하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 2주차(8월 29일 - 9월 4일):
    2개의 가격 풀(BUSD 및 NFT)이 있습니다.
    150명의 행운의 사용자는 캠페인 2주차에 아래 작업을 완료하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1주차 참가자도 과제를 완료하면 이 추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GameFi 제작자를 위한 완벽한 백엔드 서버, 네트워크, 블록체인 통합 및 퍼블리싱 플랫폼을 갖춘 전문가급 게임 엔진을 통합하는 올인원 플랫폼인 당사의 주요 보상 풀 후원자 MetaENGINE에 감사드립니다. 이 파트너십은 또한 GameFi 공간에서 NFTb를 위한 보다 확고한 자리를 제공합니다.

 


NFTb 정보

NFTb는 NFT 제작자가 DeFi dApp을 편안하게 사용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가진 커뮤니티를 위한 완전한 다중 체인 DeFi 및 NFT 플랫폼입니다.

 

NFTb는 프리미엄 NFT 마켓플레이스와 멀티체인 DeFi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NFT 제작자와 구매자를 연결하여 초기 투자에 대한 기회와 액세스를 제공하고 제작자와 프로젝트가 조기 지원을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Launchpad를 제공합니다. 

NFTb는 Binance Accelerator Fund, Rarestone Capital  Spark Digital Capital의 지원을 받습니다.

 

Website | Telegram | Twitter | Medium | Disco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