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b MetaMarket이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NFT 시장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립토 여행기/NFTb 번역 Articles

NFTb MetaMarket이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NFT 시장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by DJ.Girin 2022. 9. 1.

 

지난 몇 개월은 전체 NFTb 생태계에 있어 특별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NFTb 2.0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최근 게임 MetaMarket이 하락하면서 전체 GameFi 생태계 및 기타 NFT에 대한 이해를 공고히 하게 되었습니다. 음악 및 스포츠와 같은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로드맵과 함께 우리 플랫폼은 이제 새로 출시된 MetaMarket과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및 게임 내 NFT를 반영합니다. 현재 30개 이상의 게임 파트너가 상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NFTb의 MetaMarket을 모두를 위한 가장 큰 온체인 게임 애그리게이터로 설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특정 GameFi 튜토리얼, 게임 프로젝트 리뷰, 설명 블로그 기사, 소셜 기능 및 길드 도구가 있습니다. 출시 전 단계에서 런치패드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MetaMarket에서 직접 NFT를 구매/판매/거래할 수 있습니다.

 


NFTb의 MetaMarket이 제공하는 몇 가지 고유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프로젝트 관리자를 위한 게임 컬렉션 페이지


모든 게임 프로젝트는 컬렉션 페이지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관리자 지갑을 사용하면 커뮤니티에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편집 권한이 있습니다.

 

2. NFT 목록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Launchpad의 INO를 통해 게임 NFT를 구매한 모든 사용자/보유자는 이제 게임 컬렉션 페이지를 통해 직접 NFT를 보고, 나열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3. NFT 대량 상장

 

우리는 귀하의 불만을 듣고 게임 NFT에도 대량 목록 기능을 활성화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메타마켓에 NFT를 나열하는 동안 프로젝트와 사용자가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맞춤형 저렴한 수수료


MetaMarket은 사용자, 게이머, 프로젝트 및 길드에 대해 다른 수수료 구조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NFT 구매에 대한 수수료가 없으며 $NFTB 토큰을 사용할 때 목록은 작성자에게 무료입니다.

 

 

-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게임 제작자는 NFT를 무료로 나열하고 총 판매 가치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길드 회원은 전체 NFTb 메타마켓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더 넓은 NFTb 사용자 커뮤니티는 곧 출시될 Achievements Model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성과 모델
파트너 길드와 제작자에게 일부 혜택을 제공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의 NFTb 커뮤니티를 잊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이 NFTb의 MetaMarket에서 더 큰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더 넓은 커뮤니티를 위해 Achievements Model을 출시할 것입니다.

6. NFT 대여 기능
NFT를 구매하기 전에 게임 및 게임 내 NFT를 테스트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NFT 대여 기능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7. GameFi와 최초의 크로스 마켓플레이스 통합

 

우리는 최고의 GameFi 플랫폼 GameFi.org 중 하나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NFTb 커뮤니티는 NFTb의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리뷰 허브를 방문하여 다양한 게임과 NFT를 확인하고 리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곧 발표될 NFT 거래 및 상장 기능을 위해 GameFi와 최초의 교차 마켓플레이스 통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프로젝트가 NFTb의 MetaMarket에 어떻게 검증되고 상장될 수 있습니까?
1. 메타마켓(MetaMarket)방문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인증 받기"를 클릭하십시오.
3. 필수 필드 작성
4. 우리의 회신을 기다리십시오!

 


게임 로드맵

 


우리는 커뮤니티에 막대한 노출을 가져올 업데이트된 로드맵과 병행하여 MetaMarket을 마케팅하는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곧 대규모 파트너십, 이벤트, 후원, 에어드랍 및 더 많은 미정을 기대하십시오.

흥미진진한 업데이트와 뉴스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

 


NFTb 정보

NFTb는 NFT 제작자가 DeFi dApp을 편안하게 사용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가진 커뮤니티를 위한 완전한 다중 체인 DeFi 및 NFT 플랫폼입니다.

 

NFTb는 프리미엄 NFT 마켓플레이스와 멀티체인 DeFi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NFT 제작자와 구매자를 연결하여 초기 투자에 대한 기회와 액세스를 제공하고 제작자와 프로젝트가 조기 지원을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Launchpad를 제공합니다. 

NFTb는 Binance Accelerator Fund, Rarestone Capital  Spark Digital Capital의 지원을 받습니다.

 

Website | Telegram | Twitter | Medium | Disco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