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병영생활 감사노트 - 3
본문 바로가기
[연재]병영생활 감사노트 : 소설

[연재] 병영생활 감사노트 - 3

by DJ.Girin 2020. 1. 10.

11. 민0의 신곡
00 학교를 졸업하고 소속사에서 활동을 한다는 소식을 접했었다. 잠깐 떳다가 잠잠해져서 잘 지내나 싶었다. 갑자기 방송에서 신곡 뮤직비디오가 나와서 반가웠다! 동기가 활동을 잘 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변함이 없다.

12. 대구 병원 + 치과진료
대대장님이 어디 아프냐고 했을 때 치아 걱정된다고 하니 바로 외진을 보내주셨다. 치과 진료는 너무 엄청났다. 불안불안 한 것이 무서웠다고 ㅋㅋ..

13. 중대 냉동식품 회식
크림치즈스파게티! 갈비만두! 베이컨볶음밥 등등.. 다 맛있고, 실찌는 맛이다. 선임들이 사주어서 푸짐하게 먹었다. 후임이 들어온다면 내가 한번 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하나하나 받는게 감사하다. 과분한 느낌이다.

14. 음악듣기
버스, 병원에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등 여러 노래가 들렸다. 계속 아이돌 노래만 생활관과 취사장에서 틀어서 지겨워질 것 같았는데 귀 호강했다!

15. 인트라넷 비번찾기
인트라넷 비번 찾느라 이곳 저곳에 전화를 해서 부단히 움직였다. 정보통신과에서 해결해주었다! 정말 사랑해요!

-----
치아가 많이 썩어있어서 치료비가 겁났다. 그래서 사회에 있을 때 치과를 안갔는데 군의관님이 보더니 경악을 하셨던 기억이 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