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 코인 플랫폼 : Moon Farm Layer 2 준비중!
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립토 여행기

디파이 코인 플랫폼 : Moon Farm Layer 2 준비중!

by DJ.Girin 2021. 7. 16.

2021.07.14 - [[후기] 크립토 여행기] - Moon Finance : 디파이 플랫폼

 

Moon Finance : 디파이 플랫폼

Moon Finance : 디파이 플랫폼 모름지기 디파이 토큰은 사랑으로 품는 법 주목은 받지 못했더라도 각자 애정하는 토큰 하나정도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블로그에도 개재한 Fenix, S

dj-girin.tistory.com

디파이 코인 플랫폼 : Moon Farm Layer 2 준비중!

 

 

 

 

Moon Farm : 디파이 코인 Layer 2 준비중!

최애 코인으로 하나 만들려고 하는 친구이다.

 

Moon Farm은 Layer 1 이었고

지구를 케릭터로 한 Layer 2 가 출시되려고 한다.

 

 

EarthFarm으로 이름을 지었다.

 

 

케릭터가 귀엽지 않는가??

 

 



기존 홈페이지는 닫지 않는다고 하고, 새로운 홈페이지가 개설된다.

 

Moon 토큰으로만 Earth 토큰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다른 디파이 플랫폼과의 차이점을 말해달라고 요청했을때

위와 같은 답변을 얻었다.

 

아 네.. 케릭터가 귀엽지요 ㅎㅎ

 

중요한 것은 시간제 농장과는 달리, 우리는 공동체를 소중히 여긴다는 것이다. 쓰레기도 없고 말도 안 되는 펑키한 것도 없어 모든 것이 안전하게 유지되었다. 또한 초기 투자자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층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토큰노믹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마케팅에 예산을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다른 레이어드 프로젝트는 종종 마케팅을 중단하는 반면 계층이 제공됨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팬메이드 자작곡을 선물해도 괜찮겠냐고 했는데

승낙해주었다!

 

기존에 Fenix Finance도 거의 초창기 부터 들어가서

토큰이 성장하는 모습을 쭉 지켜봤는데

이런 맛에 좀 적극적이고 훈훈한 커뮤니티의 토큰은

끊을 수가 없더라…

 

수익성을 바라는 부분도 있겠지만

스타트업을 투자하듯이

관심을 가지고 도울 수 있는 것들을 하다보면

같이 성장해갈 수 있을 것이다.

 

earth farm

* 7/17 업데이트

홈페이지가 오픈되었다.

24시간 뒤 쯤에 Farming이 시작된다.

Moon 토큰은 공급이 중단되어서, 가격이 많이 상승하게 되었다.

(거의 2배정도)

초기에는 진입을 기다리다가 Earth의 가격이 정리되는 것 같으면

Moon과 함께 Lp를 묶어서 스테이킹을 할 전략을 쓸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