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keenga, NFTB 론칭을 통해 INO 개최 - 작동 방식
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립토 여행기

Ookeenga, NFTB 론칭을 통해 INO 개최 - 작동 방식

by DJ.Girin 2022. 5. 13.

Ookeenga, NFTB 론칭을 통해 INO 개최 - 작동 방식

 

 

Ookeenga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플레이 매커니즘이 결합된 독특한 플레이 투 어닝 게임이다. 주문과 유닛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상대의 타워를 파괴하고 메인 타워에 도달해야 합니다. 경기는 3분 동안 진행되거나 상대방의 주탑을 한 명이 파괴할 때까지 진행됩니다.

 

Ookeenga INO는 2022년 5월 12일 13:00 UTC에 NFTb Launchpad 에서 개최된다.

NFTB 지원자를 위한 독점 할인 혜택 제공이 있다.

 

 

Ookeenga NFT 세부 정보


오키엔가에 입단해 수입을 올리기 위해서는 각 플레이어가 3명의 NFT/히어로즈로 구성된 팀이 필요하다.

참가자들은 우리 INO를 통해 독점적인 창세기 영웅을 탄생시킬 제네시스 코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영웅들은 표준 영웅들에 비해 독특한 힘과 혜택을 갖게 될 것이다. 2개의 INO 이벤트에서 판매될 제네시스 코쿤은 3만 개에 불과하다.

 

 

 

각각의 코쿤에 있는 영웅들은 독특한 신체 부위를 가지고 있고, 각각은 그들에게 특정한 기술을 부여하고, 소환된 영웅들의 희귀한 4가지 레벨이 있다. 또한 4개의 다른 종류의 영웅들이 있다.

 

1. Warrior
2. Warmonger
3. Overseer
4. Chieftain

 

전투는 전술적으로 병력과 스킬 카드를 플레이함으로써 승리하며 각 영웅은 다른 카드를 플레이어의 덱에 제공한다.

Genesis Heroes의 독점적 혜택(Standard Heroes에는 제공되지 않음):

 

1. +5%의 모든 기본 통계
2. 영웅 강화 성공률 향상
3. 토지 건설 비용 절감
4. 미니월드에 들어가서 퀘스트하고 얼리버드 보상 수령

 

 

Ookeenga NFTb 출시 세부 정보

  • 일시 : 2022년 5월 12일 13:00 UTC
  • 판매 NFT 개수 : 500
  • 총액 : $25,000
  • INO 플랫폼 : NFTb Launchpad
  • 할당 된 풀
    1. 전용 풀: 100%
    2. Public Pool: 전용 풀이 닫힌 후 남은 모든 NFT
  • 배포 : NFT와 보너스는 Ookeeenga 팀이 판매가 종료된 직후 사용자 지갑에 공수할 것입니다.
INO는 FCFS(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 Private Pool - Bronze, Silver, Gold 및 Platinum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Public Pool보다 1시간 일찍 개장합니다. 사용자들은 비공개 라운드에서 NFT를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1시간이다.


2. Public Pool(공용 풀) - 개인 풀이 닫힌 후 NFT가 남아 있는 경우 최소 1달러 NFTB 토큰을 보유한 사용자가 공용 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공개 라운드에서 24시간 동안 NFT를 구매할 수 있다.


*$NFTB 토큰을 거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Link here

 

1. 프라이빗 풀 세부 정보

* 일시 : 2022년 5월 12일 13:00 UTC
* 프라이빗 세일 기간: 1시간
* 자격:
- Bronze Membership + Public Pool을 위해 $20,000의 NFTB를 투자합니다.
- 실버 멤버십 + 퍼블릭 풀의 경우 37,500달러의 NFTB를 투자합니다.
- 골드 멤버십 + Public Pool에 50,000달러의 NFTB를 투자합니다.
- Platinum Membership + Public Pool에 10만 달러의 NFTB를 투자합니다.

 

개인 풀 할당

* Bronze Membership - 계층형 모델에 포함된 NFTB: 20,000 NFTB
 - 200x 제네시스 코쿤 50BUSD 가격(+NFT당 20달러 OKG)


* Silver Membership - 계층형 모델에 NFTB 스택: 37,500 NFTB
 - 150x 제네시스 코쿤 50BUSD 가격(+40$NFT/NFT)


* Gold Membership - 계층화 모델에 포함된 NFTB: 50,000 NFTB
 - 100x 제네시스 코쿤 50BUSD 가격(+NFT당 100달러 OKG)


* Platinum Membership - 계층형 모델에 포함된 NFTB: 100,000 NFTB
 - 50배 제네시스 코쿤 50BUSD 가격(+NFT당 200달러 OKG)

 

 

2. 공용 풀 세부 정보

* 일시 : 2022년 5월 12일 14:00 UTC
* 공개 판매 기간: 24시간
* 자격: 최소 1달러의 NFTB를 투자합니다.
* 공용 풀 할당: 전용 풀이 닫힌 후 남은 NFT

 


 

Ookeeenga & NFTB 출시 기념 경품 증정
250x Private pool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NFTB는 INO의 프라이빗 풀에서 250x 랜덤 화이트리스트 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어떠한 요구 사항 및 더 높은 판매 할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품 행사에 액세스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gleam.io/QQb31/ookeenga-x-nftb-wallet-whitelist-campaign 

 

판매 몇 시간 전에 당신이 행운의 당첨자 중 한 명인지 확인하기 위해 같은 링크를 사용하세요.

 


About Ookeenga

Ookeenga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기반을 둔 3D 게임 프로젝트이다. 숨막히는 그래픽, 매력적인 세계 구축, 그리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로 오킨가는 독특하게 몰입할 수 있는 실제 경험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Website | Telegram | Twitter | Facecook | Discord

 

About NFTb


NFTb는 커뮤니티를 위한 완전한 다중 체인 DeFi 및 NFT 플랫폼이다(DeFi and NFT platform).

우리의 사명은 DeFi dApp을 사용하여 크리에이터들이 편안하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NFTb는 사용자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구매자와 멀티 체인(multi-chain)에 액세스할 수 있는 프리미엄 NFT 마켓플레이스, 사용자가 농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DeFi 플랫폼, 크리에이터 및 프로젝트를 조기에 지원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런치패드를 제공합니다.

NFTB는 바이낸스 액셀러레이터 펀드, 레어스톤 캐피털, 스파크 디지털 캐피털의 지원을 받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