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kuma, 플랫폼의 DeFi as a Service 오퍼링을 사용하여 NFTB에서 INO 완료 (번역본)
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립토 여행기

Koakuma, 플랫폼의 DeFi as a Service 오퍼링을 사용하여 NFTB에서 INO 완료 (번역본)

by DJ.Girin 2022. 5. 13.

Koakuma, 플랫폼의 DeFi as a Service 

오퍼링을 사용하여 NFTB에서 INO 완료

 

 

NFTB는 PC와 모바일로 출시된 폴리곤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그래픽 집약 메타버스를 배경으로 한 몰입형 전투 메커니즘을 갖춘, P2E MMO-ARPG인 Koakuma가 NFTB의 DeFi as a Service를 사용하여 INO를 완료하기로 선택했다고 발표하였다.

 

 

Koakuma — A Medieval Fantasy 3D MMOARPG

 중세 판타지 3D MMOARPG


이 게임은 PC, 안드로이드, iOS에서 출시될 것이다. 게임 내 아이템과 생물은 모두 블록체인 기반 토큰과 NFT다. 코아쿠마의 비주얼과 게임플레이는 완전히 독창적이고 자이언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디아블로 같은 고전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플레이어들은 라리아라고 불리는 환상의 대륙에 빠져서 재료를 모으고, 장비를 만들고, 수집하는데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플레이어가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던전을 탐험하고 사나운 몬스터를 죽이고 토큰 & NFT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Explore : NFT 보물, 무작위로 생성된 던전,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도전하기를 기다리는 독특한 줄거리들로 가득 찬 숨막히는 중세 판타지 대륙 라리아를 탐험하고 발견하십시오.


Collect : 고유한 NFT 무기, 장비, 룬, 사육 및 훈련 - 각각 다른 품질과 속성을 가진 코아쿠마 임프를 장비 및 수집합니다.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을 얻으세요!


Gather : 라리아는 희귀한 광석과 귀중한 약초와 같은 풍부한 자원과 물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정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하기 위해 이러한 아이템을 찾아서 수집합니다.


Battle : 1대1 사다리 이벤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거나 친구들과 독특한 팀을 구성하여 다른 팀에 도전합니다. 매 시즌이 끝나면 사다리 꼭대기에 오른 선수들은 독특하고 희귀한 NFT를 포함해 푸짐한 보상을 받게 된다.


Craft : 약재를 만들고 가공하여 약을 만들고, 광석을 무기와 부속품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NFT 제품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하거나 사용자가 생존할 수 있도록 스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g World : 라리아는 광대하고 매혹적인 대륙입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경험들을 만나고, 알려지지 않은 신비로운 영역으로 함께 여행하세요.

 

 

협업 및 출시


NFTb Launch는 프로젝트와 크리에이터가 모든 사람에게 공평한 방식으로 NFT를 출시하는 데 있어 속도를 높이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최초의 NFT Launchpad입니다.

코아쿠마는 6월 초에 NFTb의 Launchpad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련의 NFT를 출시할 것이다.

NFTb와 Koakuma는 흥미로운 NFT 생태계를 성장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앞으로 코아쿠마용 NFT는 NFTB의 게이밍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될 것이다.

 


About Koakuma


《Koakuma》는 중세 판타지 3D MMOARPG이다. 이 게임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특별히 설계된 NFT 자산을 사용하여 서사적 전투에서 싸우는 완전한 중세 판타지 세계 경험을 만드는 것이다.

 

Website | Telegram | Twitter | Medium | Discord

 


 

About NFTb

NFTb는 커뮤니티를 위한 완전한 다중 체인 DeFi 및 NFT 플랫폼이다. 우리의 사명은 DeFidApp을 사용하여 크리에이터들이 편안하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NFTb는 사용자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프리미엄 NFT 마켓플레이스와 멀티체인, 사용자가 농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DeFi 플랫폼, 그리고 크리에이터와 프로젝트를 조기에 지원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런치패드를 제공합니다.

NFTB는 Binance Accelerator Fund, Rarestone Capital and Spark Digital Capital의 지원을 받는다.

 

Website | Telegram | Twitter | Medium | Discord

 

댓글